본문 바로가기

해와달 치아미백

울산치아미백 취업과 면접을 앞두고

울산치아미백은 변색된 치아을 개선하는 치과치료입니다. 치열이 아무리 가지런하다고 해도 치아가 누렇게 변색된 경우 웃을 때마다 눈에 띄이게 되고 이는 긍정적인 이미지와는 멀어지게 됩니다.

그래서일까요?

취업 또는 면접을 앞두고 미백치료를 고려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웃을 때 고르고 밝은 치아는 상대방에게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 변색된 치아를 밝게 하기 위해서 레몬 또는 바나나 껍질을 치아를 문지르는 경우도 미백효과를 위해서입니다.

문제는 이러한 행동은 오히려 치아건강을 손상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레몬, 바나나의 경우 산성을 포함하고 있어서 를 치아 또는 잇몸을 문지르게 되면 울산치아미백 효과를 위해서는 장기간 해야 하는데 이는 미백효과가 아닌 치아손상으로 이어진다는 것입니다.

치과에 방문하여 상담과 진단에 따라서 변색정도를 살펴보고 미백치료 방법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미백치료 방법은 크게 전문가미백과 자가미백이 있습니다.

치과에서 의료진이 직접하냐, 미백제의 농도가 어느정도이냐 이 2가지로 나뉘어지게 됩니다.

치과에서 의료진이 고농도의 미백제를 이용한 울산치아미백은 전문가 미백이라고 합니다. 의료진이 직접 시술하기에 안전하며 미백 후 바로 달라진 치아 색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자가미백의 경우 개개인에게 치아에 맞게 제작된 트레이에 저농도의 미백제를 넣어 집에서 하는 방법으로 낮에 몇시간 또는 밤새도록 끼는 방식입니다. 미백효과의 경우 전문가미백에 비해서 시간이 더 필요하고 효과 역시 전문가 미백에 비해서는 적은 편입니다.

울산치아미백 시 전문가 미백 후 유지 방법으로 자가미백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울산치아미백의 효과가 후 치아색이 더 변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미백 후에는 당일이 가장 밝고 그 후에는 조금 어두워지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미백 전에 비해서 더 변색되는 것은 아닙니다.

미백효과는 영원하지 않기에 시술 후 관리도 매우 중요합니다. 치료기간 중 착색이 잘 되는 음식은 피하고 흡연은 역시 삼가해야 합니다. 양치질 등의 자가관리가 올바르게 이루어지면 정기적으로 미백시술을 받게 된다면 좀 더 오랫동안 미백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