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 이야기

[울산교정] 혈액형별공략법


 




A형

A형은 기본적으로 사귀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편이지만 관심이 없는 것은 결코 아니랍니다. 주로 현실적인 사랑을 택하죠. 만남을 가질 때도 천천, 그리고 신중하게 사랑을 진행하는 것이 A형의 사랑 방식이에요.

마음으로 정한 여자아이에게는 세심하고 성실하게 사랑을 베풀려고 하기 때문에 상대로 하여금 편안함을 느끼게 해 준답니다.

사회성을 무엇보다도 우선으로 하고 있는 타입이므로 세상에서 손가락질 받는 행위는 A형 자신에게 있어서는 치명적인 일이라 생각해요. 그래서 그렇게 되지 않기 위해 자신의 본심이나 감정을 억누르면서까지 주위에 맞추려고 한답니다.

 

A형인 그 아이에겐 어떠헤 접근해야 할까?

 

또한 A형은 성실하고 정직한 성격인 만큼 한번 화가 나면 괸장히 무서워진다는 것을 잊지 말고, 부드라운 사람이라고 해서 얕모는 일은 삼가야 해요

남의 눈을 항상 의식하고 상대방의 기분을 잘 살피는 A형은 눈치가 없는 사람을 싫어하며 자신이 신경을 쓰고 있다는 것을 상대가 제대로 알아 주면 아주 만족스러워한답니다. 또 A형은 분위기에 약한 타입이므로 데이트는 사람들의 눈을 의식하지 않아도 되는 조용한 장소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선물은 실용적인 물건이 좋지만 선물이든 사랑 표현이든 느닷없이 하는 것은 좋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B형

B형은 적당히 자립심이 있고 자신의 세계를 갖고 있어서 대등하게 무엇이든 얘기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사랑을 느낀 순간, 바로 그 다음 날 데이트 신청을 하고 농담도 잘해서 좋아하는 사람을 즐겁게 하는 편이죠.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기념일을 챙겨 선물을 하고 데이트 코스를 정하는 등, 의이로 충실한 타입이기도 해요.

매우 솔직하고 체면이나 상식에 구애받지 않는답니다.

 

B형인 그 아이에겐 어떻게 접근해야 할까?

 

함께 대화하는 동안에는 무엇보다도 상대방의 이야기를 잘 들어 주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앞에서 치켜세워 주거나 은근히 입에 발린 마로 칭찬을 해 주는 것도 좋죠.

좀 의외의 선물을 해 보는 것도 좋아요.

근사한 선물이나 좀 엽기적인 선물도 B형에게는 통한답니다.

 

 

 

 

 

 

O형

대담하고 관대한 O형이지만 속은 의외로 어린애 같고 순수해서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의외로 한번에 푹 빠져 버리기도 합니다.

의외로 로맨틱한 연애를 원하는 타입이며 이성을 최후까지 지켜 주려는 책임가도 많이 느낍니다.

무슨 일이든 행동력이 뛰어나고, 결단력도 좋아요.

꽤 대담한 승부도 걸 수 있는 사람이지만 사람들에게 폐를 끼친다거나 신뢰를 저버리는 행위는 하지 않아요. 그러나 지배적인 태도가 강해서 상대가 얍전하게 잇을 때는 귀여워해 주지만 반대로 반항하는 태도를 보이면 바로 심하게 구속하려고 하기도 하니 조심하세요.

 

O형인 그 아이에겐 어떻게 접근해야 할까?

 

O형은 끊임없이 상대의 기분을 확인하고 싶어하므로 귀찮지만 진실로 대답해 주는 것이 좋아요.

또 무엇인가 조언을 해 주어야하는 경우가 생기더라도 가르치는 듯한 태도나 그만의 개서을 부정하는 듯한 표현은 절대 금물이에요. 그런 부분만 주의하면 며칠이 지난 후에 솔직하게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는 경우도 많거든요.

편지나 선물을 좋아하고 특히 얼굴을 마주보고 이야기하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전화 통화는 별로 좋아하지 않죠.

그리고 다른 사람을 통해 뭔가를 전한다거나 하는 건 절대 안 돼요.

 

 

 

 

 

 

AB형

AB형은 똑똑하고 뛰어난 이성을 좋아해요.

의외로 마음이 무르고, 사랑에 의한 상처를 받는 것을 두려워하고  있어서 상대방에게 본심을 말하는 데까지는 시간이 걸린답니다.

신중하게 정말로 살아하는 상대가 아닌 이상, 자신의 모든 것을 전부 다 내보이는 일은 하지 않아요. 또, 한편으로는 강한 면을 갖고 싶어서 언제나 이상과 본능의 갈등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이죠.

서로의 마음이 벌어지기 쉬운 상황이 되면 딴 생각을 할지도 몰라요.

 

AB형인 그 아이에겐 어떻게 접근해야 할까?

 

AB형은 무엇보다 솔직한 상대를 좋아합니다. 거기다 능력까지 갖추고 있으면 더욱 좋겠죠? 그런데 자기 의견이 분명한 AB형이지만 이성교제에 관한 문제는 다른 사람들 말대로 하는 경우도 많아요.

이 점을 이용해 평소에 그 아이의 주변 사람들과 사귐으로써 친밀감과 신뢰감을돈독히 해 두는 것이 좋겠죠?

AB형이 좋아하는 놀이나 행동에 동참하는 것이 필요하지만 그렇다고 늦게까지 끌고 다니지는 마세요.

AB형은 피로를 잘 느끼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