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달 치아미백
울산치아미백 누런 치아를 밝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0. 18. 18:44
울산치아미백은 밝은 미소를 가능하게 하는치과 시술입니다.
밝은 미소의 조건은 하얀치아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와 같은 생각하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미백치료에 대한 관심도 점차 증가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밝은 인상은 준다는 점에서 취업전 또는 결혼 전에 미백시술을 증가하고 있습니다. 치아미백치료는 약제를 도포 또는 특수광선을 이용하여 변색된 치아을 원래의 색으로 되돌려 주는 치과 시술입니다. 미백 치료 시 사용되는 약제는 과산화수소 또는 카바마이드퍼옥사이드입니다.
이 성분이 분해되면서 산소가 나오고 법랑질과 상아질을 표백하여 치아를 하얗게 보이도록 합니다.
일반적으로 미백치료의 경우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한번의 시술로 약 2~3단계 이상으로 밝아진 치아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심한 변색, 약물에 의해서 치아심층부위 까지 변색되었다면 2~3회 시술이 더 필요하게 됩니다.
치아 우식증 또는 사고 등으로 인한 외상은 치아신경이 손상되어 변색되었기에 실활치미백 치료가 필요하게 됩니다. 실활치 미백이란 손상된 신경을 치료 한 후 치아내부에 공간을 만들고 약제를 일정기간 투약하여 변색된 치아를 밝게 만들어줍니다.
치아미백의 경우 치아의 색이 회색빛 또는 갈색빛이 도는 경우, 테트라싸이클린이라는 항생제의 일종의 약물로 변색된 경우, 선첝거으로 반점이 잇는 경우에는 미백치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자신에게 맞는 미백치료가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치과에 내원하여 검진과 상담을 통해 선택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