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치아미백 잘못된 자가미백이 치아부식을 야기한다?
울산치아미백치료를 고민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올바른 치아미백은 도움이 되지만 잘못된 자가미백은 오히려 치아건강을 해칠 수 있어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레몬즙 또는 바나나껍질을 치아에 문지르면 치아가 하얗게 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는 레몬과 바나나 껍질에 포함된 산 성분으로 인해서 치아가 밝아보이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데 이는 잇몸을 상하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적절한 자가미백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상추가 도움이 됩니다. 구워서 바싹 말린 상추를 이용하여 양치질을 할 때 사용하면 도움이 됩니다.
무엇보다 올바른 치아미백시술을 받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울산치아미백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미백시술은 윗니부터 시행하고 충분히 효과를 얻게 되면 아랫니에 시행하게 됩니다.
먼저 내원시 구강검진과 상담을 통해서 변색의 원인을 파악하고 디지털 치아 측색기를 이용하여 착생정도를 파악하여 미백치료 방법과 결과를 예측하게 됩니다. 스케일링을 먼저 시행하여 치석, 니코틴 등 치아에 붙은 착색물질을 제거하고 환자의 상태에 따라서 미백 프로그램과 기간을 정하게 됩니다.
울산치아미백은 크게 전문가미백과 자가미백으로 나뉘어집니다. 전문가미백은 고농도의 미백제와 LED를 이용합니다. 빠른 시간 안에 미백효과를 육안으로 확인가능합니다. 자가미백의 경우 개인에게 맞게 제작된 장치에 저농동의 미백제를 넣어 착용합니다.
무엇보다 자신에게 맞는 미백치료가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정확한 진단과 충분한 상담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