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달 교정치료/교정장치

울산교정치과 투명교정 전 정밀 검사 필요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9. 2. 16:56

울산교정치과에서는 교정 전 충분한 상담과 진단을 통해서 교정장치를 결정하게 됩니다. 대한치과교정학회는 7세 전후로 교정치료를 위한 첫 치과검진을 권합니다. 교정치료의 경우 치료시기가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골격적인 부정교합의 경우 치료시기가 더욱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치아교정은 치열과 교합을 바로 잡습니다. 교정치료 시기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치과검진이 필요합니다. 골격적인 부정교합이 아니라 치열만 문제라면 이는 중년층에서도 교정치료를 통해서 충분히 치열과 교합을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울산교정치과에서는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 교정치료는 치아 이동을 위해서 브라켓을 부착하게 됩니다. 1~2년 동안 브라켓을 부착한다는 것이 고민이 될수 있습니다. 특히, 서비스업이나 대화를 많이 하는 직업을 가진 경우에는 교정치료가 필요하지만 교정장치로 인해서 자신있게 웃을 수 없거나 인상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지 않을까 선뜻 결정하지 못하는 이유가 됩니다.

 

일반적으로 교정장치는 브라켓이나 와이어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교정을 바로 잡습니다. 투명교정은 교정용 장치, 철사가 아니라 플라스틱 소재를 이용한 교정장치입니다. 고정된 상태라 아니라 가철식으로 환자 스스로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밀어서 교정하게 됩니다.

착탈식이 스스로 가능하기에 치아관리에도 용이한 교정장치가 바로 투명교정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교정장치 선택

 

투명교정의 경우 누구에게나 가능한 방법이 아닌 만큼 충분한 상담과 교정 전 정밀한 검사를 통해서 투명교정에 적합한 경우인지 파악해야 합니다. 투명교정으로 불가능한 경우에는 부분교정법이 병행될 수 있습니다.

울산교정치과, 해와달연합치과는 개개인에게 맞는 교정장치인지 충분한 상담과 진단을 통해서 결정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