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혈액형 이야기

[울산교정잘하는곳] b형 여자는...

1. 귀차니즘 장난아님.

지금 보면 알겠지만 앞뒤 다잘라먹고 요점만 씀

 

 

2. 돌려말하기 정말 싫어함.

좀 단순하기때문에 복잡한거 싫어함

 

 

3. 구속당하면 좋아했던 사람이라도 싫어짐

캐묻지마셈.

 

 

4. 무뚝뚝함.

애교는 뭔가 필요할때나 상대방이 화난경우? 빼고는

전혀 안함. 아마도. ㅋ

 

 

5. 내숭떠는 여자는 진심 재수없게 느낌.

특히 귀엽지도 않은데 귀척해서 심기건드리면

그 사람의 성격이 어떻든간에 그냥 재수없음.

 

이유는 그냥 그거 하나.

귀엽지도 않은데 귀여운척하지마라ㅡㅡ

귀여운 애가 귀척하면 좀 이해는 하는데

그것도 계속하면 그 년도 싫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사소한거에 신경 잘씀(은근 소심)

 

 

7. 자기가 좋아하는 거 해야됨. 안그럼 짜증남

싫어하는거 강요하면 그 누구보다 짜증 폭발

 

 

8. 반복되는거, 지루한거, 똑같은거 등등 싫어함

 

 

9. 남자는 남자다운 게 정석임.

마마보이, 느끼남, 소심남 진짜 죽도록 증오함.

나보다 마른 남자는 말할 것도 없고..ㅡㅡ

 

 

10. 거짓말하는거 제일 싫어함.

서로에 대한 믿음을 매우 중요시하기때문.

정말 거짓말 하지도 않고, 듣는것도 싫어함.

 

 

11. 사랑이 빨리 타오르고 쉽게 사그라드는 경향이 있음.

다 그런건 아니고.. 그래서 짝사랑도 참 자주함.

 

 

12. 뒷통수 치거나 배신하면 지구끝까지 찾아가서 복수함.

안그럼 홧병날 기세..

 

 

13. 웃음소리가 호탕함.

호호호호? 그런거 없음.

 

 

14. 외로움을 잘 탐.

그래서 대인관계도 얕지만 넓은 사람이 많다.

 

 

15. 첫인상은 차갑지만

알고보면 아낌없이 다 퍼주는 스타일이다.

 

 

16. 밀당 싫어함

그런거 귀찮고 사랑만 하고 싶음.

 

 

17. 좀 게을러서 안치움

 

 

18. 엄청나게 낙천적임.

'아 어떻하지..?' 이러다가도

'아 뭐어때. 어떻게든 되겠지. 괜찮음'하는 스타일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뜬다구!!' 하면서

그 다음날에도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뜬다구!!'

그 다음 날에도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뜬다구!!' 이러고 있음.ㅡㅡ;;

 

 

19. 우유부단함.

귀 쫌 얇고, 갈등 잘함.

 

 

20. 문자보단 전화가 좋음

이유는 당연히 귀찮음.

문자기다리기도 지침. 그냥 전화하셈.

 

 

21. 감정기복 심함

조울증까진 아니지만.

 

 

22. 음식은 좋아하는 것만 먹게됨.

배고파도 내가 좋아하는 음식아니면 먹기 싫음.

엄마가 해준 음식이라도 예외없음;;;

엄마 미안..;; ㅠㅠ;;;;;

그리고 미식가여서 좀 맛을 분석하는 경향이 있음

 

 

23. 엄청나게 솔직함

그래서 본의아니게 상처 잘줌

 

24. 잘 챙겨줌

가끔 오지랖이 넓다는 소리도 들음

 

 

25. 세상에서 자기 무시하는 사람 제일 싫어함

감히 누굴 무시함 ㅡㅡ이러면서 그 사람 상대안함

 

 

26. 얼굴표정을 보면 기분을 알수있음

 

 

27. 좋아하는 사람생기면 부끄러워 하면서 적극적이지 못함

그냥 친구일때는 완전 시끄럽고 잘지내는데,

막 사귀게되거나 하면 눈도 못마주침

 

 

28. 잔소리 들으면 미쳐버림

구속당하는걸 싫어하기때문에

특히 똑같은 잔소리 계속하면 욕할지도..ㅋ

 

 

29. 끈기가 좀 없음

의욕은 넘치는데 끈기없음. 자기가 좋아하는 일은 예외..

 

 

30. 새로운 것을 즐김

 

 

31. 튀고싶지 않아도 튐

 

 

32. 잘 덜렁댐

 

 

33. 상대방이 엄청 잘못했더라도 진심으로 사과하면

용서하고 다 잊음. 뒤끝없음.

"그래도 어떻게 그럴 수있어? 이게 사과로 될문제냐고?!!!!!!!!!!!!!!! "

이런거 없음. 미안하다는데 왜 더 따지고 늘어져...ㅋㅋㅋㅋㅋ

바람핀거 예외 ㅡㅡ 죽여버릴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 아이 같음

잘 웃고, 순진하다.

거짓말을 싫어해선지 몰라도 농담하나도

'우와 진짜?' 하고 믿어버림.

웃는거 진짜 못참음.

그래서 웃기기도 쉬움.

하이개그도 헐 이러면서도 잘 웃어줌.

 

 

35. 싸우면 물불안가림.

정말 이건... 참다 참다가 폭발하는 경우가 많음.

화를 어느정도 참다가 정말 폭발하면 뒷일 책임 못짐.

어쩔땐 말도 안하고 그냥 쳐다보기만 해서

상대방 미치게 만듦 ㅋㅋㅋㅋ

 

 

36. 옷을 잘입음.

옷장에 옷 한가득임. 그만큼 자기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음.

또 좋아하거나 이쁘면 사야됨. 그래야 직성이 풀림

 

 

37. 음악이나 미술 좋아함

특히나 음악.. 달고 사는 사람 진짜 많음.

잘 우울해지기 때문에 음악을 들으면서 자기만의 세계에 빠지기도.

 

 

38. 과도한 스킨십 꺼림

 

 

39. 얼굴 <돈 <키<<<<<<<<<<<<<<< 매너

매너없거나 싸가지없고, 비아냥 거리면 그대로 out임

 

 

40. 상상을 잘함

 

 

41.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잘함

그래서 착각도 잘하고, 오해도 잘함.

그래서 혼자 실망하고, 혼자 슬퍼하고,

혼자 분노했다가 사그라듬.

 

 

42. 배고프면 신경질적임

이건 진짜... 쩔음. 굉장히 민감해진다.

쫄쫄굶다가 먹으면 폭식 대박.

배고플 때 건들면 뒷일책임못짐.

 

 

43."넌 참 ~~~~한거 같애^^"라며 칭찬해주고

그러면 좋아하기 보다는 의심하고,

아부하는 것으로 받아드림

왜 나한테 칭찬해주는거지..? 하면서 입은 웃고 있는데

눈으로 분석함 ㅋㅋㅋ 지딴에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호들갑떨면서 할수록 역효과남.

 

 

44. 쿨한척 함

안쿨함. 그냥 쿨해보이고 싶음.

 

 

45. 징징거리는거 싫어함

안된다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조르면 죽여버리고싶음

두번말하는거 싫어하기때문. 이유는 반복되니까.ㅡㅡ

진짜 한번 말할 때 들어야됨...

 

 

46. 사람을 잘 믿기때문에 그 만큼 배신도 잘당함

그래서 복수하게됨.

얼마나 믿었는데 이새끼가...? 하면서 ㅋㅋㅋㅋ

 

 

47. 집착이 강함

갖고싶은건 가져야 직성이풀리니까

 

 

48. 생활력이 강함

어떻게인진 나도 잘 모르겠는데 이건... 그냥

없으면 없는데로 또 벌어먹고 잘 삼.

 

 

49. 남에게 선물해주고 기뻐하면

받은 사람보다 더 좋아하고 뿌듯해함

원래 주는 걸 더 좋아함.

 

 

50. 계산적인 사람에게 정떨어짐.

내가 이거 사줬으니 너도 이거 사줘. -> 진짜 꼴불견임

순수한 마음으로 사준건줄 알았는데

뭔가 바라고 그런 거였다면... 좀 실망함

아마 표정에서 다 드러날거임.

 

B형은 즉흥적이고 퍼주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실망하는 것도 진짜 큼.

나한테 뭘 바라고 이걸 사주거나, 해줬구나 싶어서

진짜 정떨어짐. 친한친구여도 실망.

말안해도 해주려고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먼저 초치지 마셈 제발.ㅡㅡ

 

 

 51. 질투 장난아님

인사만해도 슬쩍 누구냐고 물어보면서 조사하고 조사함.

그러면서 반대로 자기한테 물어보면 대충 말해주고,

계속 물으면 신경질나기 시작.

캐묻는거 싫어해서. 참 웃기는 여자임 ㅋㅋㅋㅋㅋ

 

 

52. 계획표 잘 안지키고, 즉흥적임

원래 이런 여자임 ㅋㅋㅋㅋ

 

 

53. 다이어리 등등 아기자기한거 이뻐서 샀다해도

그냥 집에 처박아둠

귀찮음ㅜㅜ 그런거 언제 쓰고 있음.

쓴다해도 한 달 뒤엔 이미 out of 관심임.

 

 

54. 내가 재미없으면 남들이 다 웃더라도 안웃음.

반대로도 성립

미안하지만 안웃긴걸 어떻함..

그리고 웃긴 걸 어떻게 참음. 웃어야지...ㅋㅋ

 

 

55. 나 싫다는 사람 굳이 안잡음.

어느 정도 시도는 해보겠지만

 '아 내가 왜 얘한테 매달리고 있는거지..'라는 생각에

그냥 시크하게 신경끔.

오히려 매달림 당했던 쪽에서 당황하게되는 경우도...

 

 

56. 나대는 애들 싫어함.

뭐 믿고 저러지 싶어서 나한테 아무짓도 안했지만

그냥 "왜 나대 미친놈"이 자동으로 나옴.

그냥 튀려고 용쓰는 애들 증오함

 

 

57. 다시 태어나도 B형으로 태어나고 싶음

나니까 괜찮음. 내 맘임ㅡㅡ